태국의 밤문화 - An Overview
태국의 밤문화 - An Overview
Blog Article
태국은 남성보다 여성의 비율이 높고 남성에 비해 여성이 사회에서 경제적 활동을 많이 한다. 예전에 비해 태국 밤문화는 어느 정도 정리가 되었다고 생각하며 세계 각국의 손님을 맞이하기 때문에 확실히 손님을 편하게 대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이렇듯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대형 가라오케들은 에까마이,통로,프롬퐁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태국의 클럽은 말그대로 능력제로 남자의 능력에 따라 밤을 즐겁게 보낼 수 있다. 조심해야할 것은 절대로 분위기에 취해 스마트폰, 지갑등을 분실하거나 술을 들이키면 낭패를 보는 수가 있다.
파타야에는 다양한 마사지샵이 있는데, 변마(변태 마사지)와 건마(건전 마사지)를 구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변마는 보통 화장한 어린 푸잉들이 있으며, 시스템 자체가 다릅니다.
숙소를 선택할 때는 자신의 예산과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태국 요리부터 세계 각국의 음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현지인들과 여행객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기는 분위기가 인상적입니다.
그렇게 뺄 수 있는 상품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전체를 묵어서 가격을 정한 거라 에스코트를
북부 태국에 위치한 치앙마이는 더욱 여유롭고 매혹적인 밤문화를 제공합니다.
파타야 밤문화는 다양한 업소들이 있습니다. 소이 부아카오와 그 주변 지역을 중심으로 많은 비어바와 술집, 아고고, 마사지샵 등이 있습니다.
먼저 파타야에서의 숙소 선택에 대해 이야기해볼까요? 파타야는 해변도시로 유명하지만, 밤문화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을 지닌 곳입니다.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푸드코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하철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 주변을 방콕물집 둘러서 앉아서 술을 한잔 할 수 있는데 춤추는 푸잉들 구경하면서 맥주 한잔, 칵테일 한잔 하는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첫째로, 현지의 종교적, 문화적 신념을 존중해야 합니다. 태국 국민의 대부분은 불교 신자이므로, 사찰이나 승려를 만날 때는 예의를 지켜야 하며, 종교적 장소에서는 노출이 심한 옷을 입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론 클럽입니다. 클럽또한 남녀노소 따지지 않고 즐기는 밤문화중 하나 입니다.